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[공지사항]트래블케이스에서 알려드립니다.

[공지사항]트래블케이스에서 알려드립니다.

한 번씩 읽어주세요~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/ 반품 / A/S
작성자 Travel Case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3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76

[교환 / 반품]

가능 기간-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(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
접수 방법- 고객센터 070-4221-8156 또는 '1:1문의' '상품Q&A' 를 통해 교환 상품이나 반품 사유 등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비용 안내- 왕복배송비 7,000원 (제주도 및 도서산간 일부지역 배송비 추가 부담)

            단, 오배송, 하자 상품의 발송 등 명백한 저희 과실이 확인된 경우 왕복배송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고객님께서 택배사에 직접 접수를 하실 경우 상품의 부피가 크기 때문에 배송비가 증가할 수 있으니

            반드시 저희 쪽에 먼저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

교환 /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-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상품을 사용한 경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보호필름이 있는 상품의 보호필름을 제거한 경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훼손 및 파손된 경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포장 개봉 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박스 포장을 하지 않은 채 반송되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박스의 크기 때문에 시중에서 구하기 어렵습니다. 추후 A/S 시에도 필요할 수 있으므로 박스는 보관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박스 별도 판매 1,000원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공항 이용 중 수하물 처리 등으로 인해 상품이 훼손 및 파손된 경우 (하단의 항공사 및 여행자 보험 보상 정책 참고)


[A/S]

가능 기간-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서비스 / 1년 이후 유상 서비스입니다.

A/S  비용- 1년간 무상 서비스시 왕복배송비 7,000원 / 1년 이후 유상 서비스시 왕복배송비 7,000원+ 해당 부품가 (부품별 상이)

A/S  항목- 바퀴 / TSA Lock / 손잡이 / 측면 오염방지대

             (캐리어 표면은 A/S 불가합니다.)


[항공사 및 여행자 보험 보상 정책]

비행기 수하물 처리 중 파손된 경우에는 환불/교환이 불가합니다.

확인 즉시 해당 항공사 데스크에 접수 및 신고하여 처리받으시기 바랍니다. (통상 7일 이내, 항공사별 상이)

해당 항공사에서 AS불가확인증을 요구할 경우 당사에 연락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.

-항공사별 홈페이지-수화물보상책임 또는 Damaged baggage 정책 참고

-공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-정책소식-소비자정책-"여행캐리어 손잡이.바퀴 파손시 항공사에 손해배상 요구 가능" 참고

또한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신 경우 해당 보험사에서도 여행 중 발생한 캐리어 파손에 대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가입 내용에 따라 상이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